권대리 테마 분석

한동훈 당대표 총선출마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7종목

권 대리 2022. 12. 6. 13:47

한동훈 당대표 총선출마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7종목

한동훈 당대표 총선출마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7종목

국민의힘 당대표로 '한동훈 차출론'..
결국 윤심은 한동훈?...

 국민의힘 차기 당대표를 뽑는 전당대회가 내년(2023년) 2월 말 ~ 3월 초에 열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차기 당권 주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동훈 법무부 장관의 당대표 출마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데요. 윤석열 대통령의 최측근이자 새로운 인물로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부각되면서 국내 주식시장에서도 한동훈 관련주 대장주 찾기에 분주한 모습입니다. 국민의힘 차기 당대표는 2024년 총선에서 공천권을 행사하기 때문에 이번 전당대회가 총선 전초전으로 큰 의미를 갖는데요. 내년(2023년) 초까지 국내 주식시장에서도 차기 당권 주자에 대한 관심이 지속 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현재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한동훈 관련주 대장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동훈 당대표 총선출마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7종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 한동훈 법무부 장관의 국민의힘 당대표 출마설

한동훈 당대표 총선출마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7종목 ( 사진 출처 : 대한민국 대통령실 https://www.president.go.kr )

 국민의힘 전당대회가 내년(2023년) 2월 말/3월 초로 가시화되고 있습니다. 이번 전당대회를 통해 선출될 국민의힘 당대표는 2024년 총선의 공천권을 갖기 때문에 당대표 이상의 의미를 지니는데요. 주요 정치 이벤트 중 하나인 총선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누가 할 것인가를 두고 시장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인물은 한동훈 법무부 장관인데요. 윤석열 대통령의 최측근으로 제69대 법무부 장관에 파격 발탁된 만큼 현재까지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동훈 법무부 장관, 보수진영 차기 대권주자 1위..

한동훈 당대표 총선출마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7종목 ( 사진 출처 : 법무부 https://www.moj.go.kr )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국민의힘 차기 당대표로 부각되는 상황에서 지난 2일 발표된 여론조사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 2일 한국갤럽이 실시한 '장래 정치 지도자 선호도 조사(*지난달 29일부터 1일까지 전국 18세 이상 1000명을 대상)'에서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보수진영 차기 대권주자 1위를 기록한 것인데요. 전체 순위에서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에 이어 2위를 기록하면서 현재 여권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물임을 보여주었습니다. 2023년 국민의힘 전당대회와 2024년 총선이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한동훈 법무부 장관의 정치적 존재감은 계속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한동훈 당대표 총선출마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7종목

한동훈 당대표 총선출마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7종목

 한동훈 법무부 장관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하듯, 이번주 국내 주식시장에서도 한동훈 관련주 대장주가 강한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본격적으로 한동훈 관련주 대장주에 어떤 종목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정치테마주 특성상 중요 이벤트(2023년 국민의힘 전당대회, 2024년 총선 등)를 앞두고 시장의 주목을 받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잘 정리해두신다면 좋은 투자 전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한동훈 당대표 총선출마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7종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동훈 당대표 총선출마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7종목

  부방

부방 사외이사(현재 사임)의 서울대/미국 컬럼비아대 로스쿨 동문 사실 및 과거 한동훈 법무부 장관과 중수부 함께 근무한 사실.
 ■ 오파스넷

오파스넷 사외이사의 사법연수원 27기 동기 사실.
  오리콤

 오리콤 사외이사의 서울대 동문 및 한동훈 장관 부인과 김앤장 법률사무소 함께 근무 사실.
  노을

 노을 사외이사의 서울대/미국 컬럼비아 대학 동문 사실 및 한동훈 장관 부인과 김앤장 법률사무소 함께 근무 사실.
  디지캡

 한동훈 법무부 장관의 청주 한씨 사실 - 디지캡 대표이사의 청주 한씨 가능성, 사외이사 서울대 동문 사실.
 ■ 극동유화

극동유화 사외이사(현재 사임)의 서울대/미국 컬럼비아대 로스쿨 동문 사실 및 과거 한동훈 법무부 장관과 중수부 함께 근무한 사실.
  태양금속

 한동훈 법무부 장관의 청주 한씨 사실 - 태양금속(태양금속공업) 대표이사의 청주 한씨 가능성.

 

 

■ 관련글

 ■ 유승민 관련주

 

유승민 관련주

유승민 야권 대선주자 2위? 안녕하세요. 권대리입니다. 이번 테마 분석은 유승민 관련주 입니다. 오늘 장전시황에서 언급한 유승민 관련주들이 시장에서 강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년 6월 23

kwondrioi-stockstory-since2019.tistory.com

 ■ 김동연 관련주

 

김동연 관련주

안녕하세요. 권대리입니다. 오늘 장전시황 콘텐츠에서 다루었던 뉴스 중 김동연 전 경제부총리의 대선 출마 가능성을 언급한 기사가 있었습니다.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210326629049904 [

kwondrioi-stockstory-since2019.tistory.com

 

 

 

 

끝.